드라마

한국드라마 추천(이종석, 이민호 주연드라마)

준땡 2022. 1. 4. 07:51

안녕하세요!!!

오늘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이전에 소개해드린 드라마에 비하면 방영한 지 오래된 드라마입니다.

따로 의도한 부분은 아니였는데 재밌게 봤던 드라마를 고르고 보니 종석, 이민호님이 주연인 드라마였습니다ㅋㅋㅋ...

장르 자체가 신선한 드라마가 많으니 믿고 보셔도 될 겁니다ㅎㅎㅎ

 

※직접 보고 주관으로 선정한 거라 참고 바랍니다!


피노키오

편성: SBS, WATCHA, WAVVE 등  2014.11.12 ~ 2015 ~ 01.15 20부작

 

출연진: 이종석, 박신혜, 김영광, 이유비, 이필모, 민성욱, 강신일 등

 

줄거리: 진실을 추적하는 사회부 기자들의 삶과 24시간을 늘 함께하며 전쟁같이 보내는 이들이 그 안에서 서서히 설레는 시간으로 변해가는 풋풋한 청춘을 그린 드라마입니다.

 

제가 본 드라마 중에서 기자라는 직업을 소재로 다룬 드라마를  처음 봐서 그런지 소재부터 신선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.

학생일 때 본 드라마라 보고 나서 잠시 기자를 장래희망으로 만든 드라마였습니다ㅎㅎㅎ


더블유

편성: MBC, WATCHA 등 2016.07.20 ~ 2016.09.14 16부작

 

출연진: 이종석, 한효주, 김의성, 이태환, 정유진, 허정도, 이시언 등

 

줄거리: 현실 세계의 초짜 여의사 오연주가 우연히 인기 절정 웹툰 'W'에 빨려 들어가, 주인공 강철을 만나 로맨스가 싹트면서 다양한 사건이 일어나는 로맨틱 서스펜스 멜로드라마입니다.

 

처음에 줄거리만 보고 살짝 유치할 거 같다는 생각을 받았는데 전혀아니였습니다.

제가 선호하는 액션, 로맨스가 적절하게 다 섞여있었습니다.

물론 판타지 느낌을 띄는 드라마라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다 생각합니다.


너의 목소리가 들려

편성: SBS, WATCHA, WAVVE 등 2013.06.05 ~ 2013.08.01 18부작

 

출연진: 이보영, 이종석, 윤상현, 이다희, 김해숙, 정웅인, 윤주상 등

 

줄거리: 속물 국선전담 변호사 장혜성과 사람의 마음을 읽는 신비의 초능력 소년 박수하, 바른생활 사나이 차관우가 만나며 벌어지는 사건들을 흥미진진하게 그린 드라마입니다.

 

너목들도 방영 당시 정말 인기를 많이 끌었던 드라마 중 하나입니다.

출연진만 봐도 유명한 배우들이 정말 많이 나오네요.지금 봐도 꿀잼 드라마라 생각합니다!


상속자들

편성: SBS, WATCHA, WAVVE 등 2013.10.09 ~ 2013.12.12 20부작

 

출연진: 이민호, 박신혜, 김우빈, 정수정, 김지원, 강민혁, 강하늘 등

 

줄거리: 부유층 고교생들의 사랑과 우정을 그리는 청춘 트렌디 드라마입니다.

 

너의 목소리가 들려와 마찬가지로 방영 당시 인기가 정말 많았던 드라마였습니다.

지금 보면 조금 오글거릴 거 같긴 한데  학생 때여서 그런지 당시에는 재밌게 봤습니다ㅎㅎㅎ


시티헌터

편성: SBS, 네이버 2011.05.25 ~ 2011.07.28 20부작

 

출연진: 이민호, 박민영, 이준혁, 김상중, 황선희, 구하라, 천호진 등

 

줄거리: 사회악을 제거하는데 앞장서는 도시 사냥꾼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입니다.

 

드라마가 방영한 지 10년이 넘어가지만 액션 드라마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한 번쯤 보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.

아무래도 10년이 넘은 드라마라 지금 보면 재미가 떨어질 거라 생각했지만 최근에 다시 봐도 재밌게 봤습니다.

시티헌터에서 이민호 배우님의 액션 연기는... 너무 멋지네요ㅎㅎㅎ


한국 드라마 추천(이종석, 이민호 주연 드라마) 리뷰를 마치겠습니다!